울주군, 범서읍 구영·천상·굴화리 공공와이파이 구축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범서읍 구영·천상·굴화리 일대 총 130개소에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공공와이파이를 구축해 오는 12월부터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울주군은 이날 범서읍 천상리 천상공원에서 이순걸 울주군수, 최길영 울주군의회 의장 및 시군의원,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공공와이파이 구축사업 현...
▲ (사진=트럼프 페이스북)미국 백악관이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설전을 벌인 CNN 기자에게 출입금지 조치를 내렸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중간선거 뒤 향후 국정운영 방향에 관해 가진 백악관 기자회견에서 CNN 백악관 수석 출입기자 짐 아코스타와 충돌했다.
아코스타 기자는 선거운동 기간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 군대를 배치해 중미 이민자 행렬(캐러밴)을 막으로 했다고 지적했다.
그가 러시아 스캔들까지 거론하려고 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충분하다, 자리에 앉으라, 마이크를 내려놓으라”며 언성을 높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아코스타 기자에게 “무례한, 끔찍한 사람”이라고 비난을 퍼붓기도 했다.
이어 "나라를 운영하게 해달라"며 불만을 드러내고, "당신이 CNN에서 일을 더 잘했다면 CNN 시청률이 더 높았을 것"이라는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