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영양군청)영양군 귀농협회(회장 이필연)에서는 11월 14일(수) 청기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후된 싱크대를 교체하고 집안 환경정리를 하는 등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을 펼쳐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영양군 귀농협회는 오래된 싱크대를 깔끔하게 제거하고 새로운 싱크대를 교체 설치했으며, 기존 싱크대가 방문 옆에 설치되어 수납공간이 적고 사용이 어려웠던 부분을 듣고 어르신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여 설치했다.
지원을 받은 청기면 홍ㅇㅇ씨(76세)는 “오래된 주방사용이 늘 불편했는데, 새로 싱크대를 설치해 줘 마치 새집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필연 영양군 귀농협회장은 “기뻐하는 어르신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영양군 귀농협회는 귀농인 300여 명으로 이루어진 단체이며, 회원들의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