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 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고객 만족경영시스템’은 고객의 요구(needs)와 기대(expect)에 대해 고객 소리(VOC)가 발생하였을 때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하고, 관리하며, 관찰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 만족 향상을 지원하는 국제표준시스템이다.
이번 평가에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민원처리시스템을 체계화하여 민원의 접수부터 사후평가, 분석, 피드백까지 신속하게 처리, 고객서비스 평가단(주민, 고객, 타 기관, 이해관계자 등)을 활용한 활발한 모니터링 활동 전개, 고객 중심적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직원 교육 확대 등 고객 중심 경영시스템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보완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박평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주민들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