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전시는 대전 택시업계가 카풀 영업행위 반대 전국대회 동참이유로 휴업을 12. 18. 결정함에 따라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출․퇴근 시간대 지하철 및 시내버스 증차 등의 비상수송대책을 마련 운영한다.
개인택시는 12월 20일 오전 4시부터 다음날 21일 오전 4시까지 24시간
일반택시는 12월 20일 오전 4시부터 20일 24시까지 20시간 택시운행 중단을 할 예정이다.
대전시는 이에 따른 시민불편이 예상됨에 따라 동맹휴업 당일의 택시부제를 전면해제하고 출․퇴근 시간대 도시철도와 시내버스 배차간격을 조정, 증편운행하고 혼잡노선에 시내버스 예비차량 13대를 투입하며 막차시간 연장도 검토중이다.
또한 승용차 요일제도 20일 임시해제하고 자가용승용차 함께 타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범시민 운동 전개 및 홍보로 대중교통 수요를 분산, 대응할 계획이다.
대전시 박제화 교통건설국장은 시민의 교통불편 최소화를 위해 택시업계에 휴업 자제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비상수송대책을 마련하고 19일부터 시민불편대응 상황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