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사진=대구광역시청)대구시설공단은 오는 1월2일부터 22일까지 2019년 겨울방학 맞이 어린이들을 위한 방학특별강습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구시설공단은 2019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1월2일(수)부터 22일(화)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스케이트 특강을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실내빙상장에서 운영하는 빙상 특강반은 스피드, 피겨 2개 과정이며 오전10시와 11시(50분 수업)에 시간대별 6~7개반씩 운영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강습수요가 많은 오전 강습반을 확대 운영하고 이용객 안전확보를 위해 강습시간(10시~12시) 중 일반인 이용을 제한할 예정이다. 일반인 입장은 12시부터 가능하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대구시 빙상스포츠의 저변확대와 어린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며, 특강 기간 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