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여수산단 ㈜KCC여천공장(대표 정몽익)은 지난 14일 여수시 저소득 가정 및 불우이 웃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여수시는 후원금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며, 설 명절을 어려운 이웃 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 여천공장 관계자는“이번 성금 전달로 어려운 이웃이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얻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온정의 손길을 보내준 ㈜KCC여천공장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CC 는 지역 교육여건 향상을 위해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민들과 더 가까워 지기위해‘1 사 1 촌’활동도 펼치고 있다. 또차열페인트, 바닥재, 창호 등 친환경 건축자재 기부를 포함한 에너지 세이빙 사회공헌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