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고흥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공헌 대상 수상
고흥군의회(의장 송우섭)는 지난해 연말 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지방자치 발전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지방자치 발전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류제동 운영위원장과 송영현 의원이 함께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 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에 고흥군의회 송우섭 의장은 지난 15일 본 회의장에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헌신함으로써 모범이 된 두 의원에게 상장을 전수하며 축하와 함께 그 동안의 폭 넓은 의정활동에 대한 노고를 격려했다.
대상을 수상한 류제동, 송영현 두 의원은 수상 소감으로 “앞으로도 변함없는 고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향발전을 위하여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의회는 군민의 행복을 위해 마중물의 역할은 물론, 모든 의원들의 역량을 한 데 모아 지역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