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영천시청)지난 25일 삼백철강에서 500만원, 농촌지도자연합회에서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오수동에 위치한 삼백철강은 2015년 7월에 설립해 철 스크랩을 압축가공해 납품하는 소기업이다. 정수원 대표는 “평소 불우이웃성금에는 동참하고 있었지만 장학사업에는 처음이라 설렌다”며 “이제 첫 단추를 끼웠으니 앞으로도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농민자생단체로서 과학영농과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영천시농촌지도자연합회에서도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이성덕 회장은 “지역 농업의 선구자로서 과학영농의 선도실천 및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로 거듭나기 위해 열성을 다하고 있다”며 “영천농업과 함께 교육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함께 동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경기가 어려움에도 지역 교육을 위한 장학금 기탁 열기는 계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천시장학회에 많은 관심을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