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영천시청)영천시(시장 최기문)는 내달 12일까지 2019년 전국 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전국 사업체조사는 우리나라 경제에 대한 구조와 분포 등을 파악하기 위해 실시하는 대규모의 전수 통계조사로 통계청이 주관하고, 지방자치단체가 실시하는 조사로 이번이 26회째이다.
영천시 조사대상은 2018년 12월 31일 기준 산업 활동을 하는 종사자 1인 이상인 모든 사업체(약 9,880개)이며, 조사항목은 사업의 종류, 종사자 수, 매출액,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체 여부 등 총 16개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조사결과는 12월에 확정‧공표될 예정이며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수립 및 평가, 기업의 경영계획 수립 및 학술연구 등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사업체 및 기업체 관련 통계조사의 모집단 자료로 사용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정확한 통계작성은 조사대상 사업체의 정확한 응답에서 시작되므로, 사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정확한 응답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