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5일 오후 7시 30분 시흥시청 늠내 홀에서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
시흥시가 주최하고 경기도 문화의 전당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정나라 지휘자의 지휘로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소프라노 이윤경과 바리톤 한명원이 함께한다.
국내 3대 오케스트라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동양의 진주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명품 연주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슈베르트의 ‘미완성 교향곡’, 멘델스존의 ‘핑갈의 동굴 서곡’, 베토벤의 ‘에그몬트 서곡’ 등 연주곡과 ‘그리운 금강산’, ‘청산에 살리라’ 등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공연은 전 좌석 무료로 당일 선착순 입장이며, 공연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26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