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MBC 예능 '무한도전'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아 모임을 가진 후 시청자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는 지난 31일 늦은 밤 '무한도전'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신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유재석은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르겠다'며 '빠르면 6,7개월 안에는 인사를 드릴 수 있지 않을까'생각했는데, 내일이 만우절이고, 벌써 1년하고 하루가 되는 날이라고 입을 열었다.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원년 멤버인 정형돈과 노홍철도 영상 편지를 보냈다.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국민 예능으로 불리던 무한도전은 지난해 3월 3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13년만에 시즌을 종영하며 휴식기를 선언했다.
한편 MBC는 무한도전 종영 후 후속작으로 뜻밖의Q, 언더나인틴, 선을 넘는 녀석들 등의 시즌제 예능을 시행하고 있으며, 무한도전의 부재가 느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