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광주시(시장 신동헌)가 주최하고 컬쳐 임팩트가 주관하는 ‘불량콘서트_판’이 2019년 새롭게 돌아왔다.
지난 2017년부터 열린 ‘불량콘서트_판’은 ‘정직한 국악 불량하게 비틀어 보기’라는 주제로 광주시의 핵심 콘텐츠인 국악을 디제잉, IT국악, 재즈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한 ‘불량콘서트’를 기획해 문화가 있는 날에 광주시민들이 국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통과 현대적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국악을 참신하게 재해석한 ‘불량콘서트’는 광주시민들로부터 큰 사랑과 호응을 얻었고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불량콘서트_판 3.0’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과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으로 오는 5월 4일을 시작으로 7월 6일, 9월 7일 등 총 3회에 걸쳐 청석 공원에 개최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문의는 컬쳐 임팩트(070-4064-078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