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3일 ‘평택시 수소충전소 운영사업자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평택시 칠괴동에 위치한 동아에너지와 오성면에 위치한 태양주유소를 최종 선정했다.
시는 LPG 충전소, CNG 충전소, 일반주유소를 대상으로 지난 4월 5일까지 공모한 결과 11개소가 신청해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7개소를 대상으로 수소충전소 운영사업자 선정위원회의 현장실사 및 사업계획평가를 통해 최종 2곳을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2개소는 수소충전소 건축, 인허가 등의 절차를 거쳐 올해 말까지 준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수소충전소 2개소를 시작으로 평택시에 권역별로 수소차 충전 인프라가 구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는 향후 2022년까지 총 6개소의 수소충전소를 구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