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서천군, 세계 천연섬유 박람회 타당성 조사 및 기본구상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충남 서천군은 지난 19일 ‘세계 천연섬유 박람회 타당성 조사 및 기본구상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는 김기웅 군수를 비롯해 서천군의회 의원, 관련 부서장, 한산모시조합장 등 13명이 참석해 용역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추진 전략을 논의했다. 이번 용역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한산모시를 중심으로 세계 천...

용인도시공사는 6월4일 진행할 소통 행사에 참가할 시민 25명을 오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접수한다.
체감하는 현장소통을 통해 시민에게 다가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것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공사가 관리하는 아르피아 스포츠센터와 용인시민체육공원, 용인 평온의 숲, 용인자연휴양림 등을 견학하며 서비스를 체험하게 된다.
이후 김한섭 사장 등 공사 경영진과 담당자들로부터 현황 설명을 듣고 간담회도 갖는다.
이번 체험행사엔 용인시에 거주하는 일반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시설별 안내데스크 등에서 신청서를 받아 접수하면 되며, 도시공사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신청할 수도 있다.
공사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5명 내외의 참가자를 선발해 5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엔 장애인 등 소수자 대표도 참가한다.
문의 : 용인도시공사 대외협력부 031-330-3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