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해투4’ 이진호가 유재석에게 용돈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캡처
‘해투4’ 개그맨 이진호가 선배 유재석에게 용돈을 받았던 일화를 털어놨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이진호가 유재석과 첫 만남 당시를 떠올렸다.
이날 이진호는 “박승대 사장님 결혼식 때 유재석 선배님을 처음 만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인사를 드렸는데 갑자기 주머니에서 30만 원을 꺼내시더라. 저랑 양세찬, 이용진 세 명이 있으니 고기를 사먹으라며 용돈을 주셨다”고 밝혔다.
이에 남희석은 유재석에게 “축의금 올리는 것도 너”라며 “후배들 용돈 좀 그만 줘라”고 농담을 던졌다.
그러자 유재석은 “죄송하다. 내가 워낙 (돈이) 없어봐서 그렇다”며 겸손을 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