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가 주최하고 의정부시바둑협회(회장 최영호)가 주관하는 제18회 의정부시 회룡배 전국 바둑대회가 12월 8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임원 및 참가선수 등 약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개회식은 의정부시체육회장인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환영사를 비롯해 최영호 의정부시바둑협회장의 대회사, 참석 내빈의 축사 등으로 대회 개최를 축하했으며, 바둑협회 관계자뿐만 아니라 각지의 바둑 선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는 전국최강부(시니어), 일반부(3개 조), 학생부로 나눠 다양한 연령층의 전국 15개시·도 바둑 동호인들이 승패를 겨뤘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다른 종목과는 다르게 두뇌를 쓰는 스포츠인 바둑에서 많은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길 바라고, 우리시도 한국기원 유치 등 바둑의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