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출처 = 연합뉴스TV 캡처]같은 국적의 지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우즈베키스탄 국적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살인미수 등 혐의로 A(34)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께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 한 길거리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우즈베키스탄인 B(31)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인근 마트에서 흉기를 훔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외국인 남성이 물건을 훔쳤다'는 마트 주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가 범행 현장을 목격하고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흉기에 찔린 B씨는 목 등을 크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조사 중"이라며 "도주 우려가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