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 전하1동 어려운 이웃에 집수리 지원
전하1동행정복지센터제공[뉴스21일간=임정훈]㈜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대표 문정자)는 11월 8일 전하1동 사례관리 가구에 등전기 배선, 조명 교체, 스위치 콘센트 점검, 누수 차단 주거 내부 개선을 위한 수리를 진행하였다. 이번 지원대상 세대는 저장강박으로 오랫동안 전기를 사용하지 않은 가구로 화재․감전 등 안전사고의 위...
이천시 중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오후 2시 이천시장과 도의원, 유관단체장 및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청식을 개최하였다.
아름다운 현악4중주 연주로 시작된 개청식은, 중리동장의 경과보고와 현판식, 테이프컷팅식, 시설관람, 떡 케익컷팅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7년 12월 13일 착공을 시작으로 2년간의 공사 끝에 완공된 중리동행정복지센터는 사업비 211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지상4층 지하 2층 연면적 9,566.96㎡, 새롭게 조성하였다.
신청사는 중리동 행정복지센터와 이천시문화원, 이천시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등이 함께 있는 복합청사로 1층 중리동행정복지센터에는 민원실, 교육실, 체력단련실이 구성되어 있어 양질의 행정서비스와 지역주민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앞으로, 더욱 쾌적해진 환경에서 중리동 주민 분들이 더욱 다양한 주민자치의 꽃을 피우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이며, 새로운 행정복지센터가 개청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