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이천시는 6일 ㈜발렉스서비스(대표 김주성)에서 500만 원을, ㈜지코빌(대표 윤기안)에서 200만 원, 이노라이즈컴퍼니(대표 정만현)에서 백미(10kg) 400포(1,200만원 상당)를 행복한 동행에 기탁해 왔다.
㈜발렉스서비스는 SK하이닉스 협력업체로 총무,미화, 보안, 기숙사관리 등을 해오고 있으며, 금번 기탁은 직원들 월급여의 천원미만 ‘끝돈모으기’ 기부운동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왔다.
이어 모가면에 소재한 욕실전문 디자인 제조업체인 ㈜지코빌도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날 조금이나마 훈훈하게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였다”고 전했다.
이노라이즈컴펴니는 2018년도 기탁에 이어 이번에도 백미를 기탁하였으며, 금번 기탁한 백미는 이천시 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노라이즈컴퍼니는 커피 등 음료에 첨가하는 분말제품을 제조하는 식품가공업체로 최근 이천쌀을 이용한 제품을 생산, 호응을 얻으면서 이천쌀 홍보에 단단히 한몫을 하고 있다.
각박한 세태에도 불구하고 이천시에는 기업, 단체, 개인들의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어 훈훈한 마음이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