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9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0년 양주시 SNS 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13명의 SNS 기자단은 이날 위촉식을 갖고 양주시 공식블로그 ‘클릭양주’와 페이스북 등 SNS 홍보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SNS 기자단은 앞으로 1년간 각종 행사와 축제를 비롯해 명소, 특산물, 알려지지 않은 양주시의 다양한 이야기를 발굴해 대외적으로 적극 알릴 예정이다.
특히, 유구한 전통과 역사, 수려한 자연경관, 풍부한 유‧무형 문화재를 간직한 양주시의 매력과 시민이 감동하는 다채로운 소식을 글과 사진, 영상을 통해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조학수 부시장은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가 시민과의 소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시민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SNS 기자단분들이 발굴하고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며 “시민과의 소통을 변하지 않는 최고의 가치로 삼아 새로운 도약, 신 성장 활력 감동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