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중서부전선을 지

키는 강한 힘 진군 제6군단사령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들(이사장 백호현)이 10일 오전11시 30분 제6군단사령부(군단장 박양동)를 위문차 방문했다.
이날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위원들이 6군단사령부를 위문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박양동 6군단장과 참모처장등이 백호현 이사장, 김경숙 사)지심 이사장, 염규진 위드플러스대표, 정보현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내외협력부장 등을 반갑게 맞아주었다.
박양동 6군단장은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위원들이 매년 각 사단부대과 예하부대 위문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있으며 군단장으로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 군단장은 또 “금년 제4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 추진되는만큼 군단에서도 훈련에 지장이 없는 한도에서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더 성장하는 군문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위원들에게 힘을주었다.
이에 백호현 이사장은 “군단장님과 참모, 처장님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리며 특히 지난해 연천지역에 발생한 아프리카 돼지열병확진방지를 위해 군 장병들의 발빠른 방역활동과 초소 근무지원으로 확산방지를위해 도움을 주신 군단장님께 연천군민을 대신해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또 “지난해 8월17일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군단장님과 예하부대에 감사인사도 드릴겸 군부대를 위문방문하게 됐다.”고 말하며 “올해는 6.25전쟁 발발 70주년이 되는 해로 제4회 행사는 그 어느때 보다 의미가 크니 군단장님도 행사에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숙 사)지심 이사장도 “연천출신으로 어린시절 군인들을 많이 보아왔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6군단사령부를 위문, 방문으로 다시 찾아오게 되어 감회가 다르다.”면서 “최전방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군 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