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구시설공단 임직원들이 대구지역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 및 생필품 지원을 위한 긴급재난기금을 조성해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은 24일 지역 내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임직원이 성금 500만원을 모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전달했다. 이 성금은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의 방역과 생활지원을 위한 재난기금으로 활용된다.
공단은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우리 지역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해 위기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고 안정적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코로나 19로 인한 혈액수급 부족상황 해소를 위해 단체헌혈을 실시했으며, 대구의료원과 남구보건소의 의료진 격려와 대구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모아 기탁했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에 힘이 되고자 직원 모두가 발 벗고 나섰다”면서 “앞으로도 피해 확산 방지와 위기상황 극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