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버스나누미회, 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성금 1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
▲ [이미지제공 = 바른북스]바른북스 출판사가 자기계발도서 ‘연봉 4천의 신입사원 되는 법’을 출간했다.
'연봉 4천의 신입사원 되는 법'은 중·소, 대기업 인턴을 거쳐 연봉 4000의 중견기업에 안착했었던 필자가 엮어낸 취업 참고서이다.
취업자의 입장에서 겪었던 시행착오와 효율적인 취업 방안에 대해 적혀있다. 인사담당자는 그 기업밖에 모르고 취업컨설턴트는 현 취업준비생들의 심정과 절망감을 모른다. 가장 공감이 가는 취업준비생의 입장에서 취업에 대한 노하우를 풀었다. 취업에 대한 전반적인 고민, 연봉 4천을 효율적으로 도달하는 법 그리고 취업한 이후의 조언까지 담겨있다.
대한민국 취업시장은 전쟁터다. 살고 싶으면 모든 정보를 수집해서 준비해야 한다. 이 책대로만 하면 무조건 합격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의 취업준비에 대해서는 무조건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