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빌리 아일리시 인스타그램 캡처]미국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서울을 포함한 월드 투어 일정을 연기한다.
아일리시는 14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모두의 안전을 위해 월드투어 월드 투어 '웨어 두 위 고?(Where Do We Go?)'의 연기를 결정했다. 모든 스케줄은 재조정 중"이라고 알렸다. 또 "내 팀과 나는 모든 일정을 변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변경된 날짜를) 알려줄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당초 아일리시가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총 49회 공연을 하기로 돼있었다. 서울 공연은 8월 23일이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아일리시가 지난 2018년 8월 15일 열린 서울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세계적으로 급부상한 아일리시는 올해 초 '그래미 어워즈' 5관왕까지 안으면서 명실상부 톱 뮤지션이 됐다. 이에 따라 이번 두 번째 내한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 컸다.
한편, 아일리시는 지난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미국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주축이 돼 연 초대형 온라인 자선 콘서트 '원 월드 :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에 참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