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양평군청 전경]양평군농업기술센터는 현재 자주식 사료작물 옥수수 수확기 베일러 4대 확보운영으로 축산농가 소득증대 및 양질의 고품질 조사료 생산 자급률을 높이기 위한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운영 체계를 구축 하였다고 밝혔다.
양평군은 값비싼 수입 조사료에 의존하는 국내 한‧육우 및 낙농업에 국내산 조사료 생산 ‧ 이용을 활성화하여 생산비 절감 및 양질 조사료 자급률을 높이고 고품질의 축산물을 생산 축산업 경쟁력 제고에 목적이 있다.
우리지역의 조사료 수확 시기는 7월 중순부터 11월까지 옥수수, 수단, 총체벼를 재배한 약100여 농가를 대상으로 100일, 78ha, 4,431톤, 45억원 상당(수입원료대체효과)를 전년대비 10%증가 목표로 농·작업을 대행 운영으로 축산농가 노동력 해소는 물론 기계화 수확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인 농업현장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는 농업인들의 부담을 덜어 주기위한 농기계 임대료 감면 기간을 당초 2020.07.31에서 년말(2020.12.31)까지 연장하여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적극행정의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양평군농업기술센터 조병덕 소장은‘축산업 소득 증대를 위하여 고품질 조사료를 생산할 수 있는 기반 여건을 조성해 관내 축산농가의 경쟁력 제고와 품질향상으로 전국 최고 브랜드 물 맑은 양평한우 및 낙농업으로 거듭 부상 할 수 있도록 농기계임대사업을 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할 것 이라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