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출처 = YTN 뉴스 캡처]서울 동부간선도로가 3일 오전 5시 5분께부터 전면 교통통제되고 있다.
이날 서울시에 따르면 중랑천 월계1교 지점 수위가 차량 통제수위인 15.83m를 넘어섬에 따라 월계1교 부근 진출입로 교통이 통제됐다. 이후 의정부 방향으로 성동분기점에서 창동교까지, 성수 방향으로 수락에서 장안교까지 구간의 교통이 통제되고 있다.
또, 불광천이 통제 수위 9m를 넘으며 이날 오전 5시 20분께부터는 증산교도 출입이 전면 통제됐다.
잠수교 역시 한강 수위 상승으로 전날(2일) 오후부터 이틀째 차량 통행 전면 통제되고 있다.
당국은 이날 서울 도로 곳곳의 교통이 통제되고 있는 만큼 출근길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팔당댐 방류량이 감소돼 지난 2일 올림픽대로(양방향) 여의상류 IC 및 여의하류 IC에 내려졌던 차량출입통제는 해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