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제공 = 양평군]양평군은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앞서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대적인 관광안내표지판 정비에 나섰다. 양평군은 지난 달 지역 내에 있는 관광표지판에 대한 전수 조사를 마친 후, 노후하고 훼손된 관광안내표지판 및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에 설치된 관광안내표지판을 다국어 관광안내표지판으로 신설·교체했다.
다국어 관광안내표지판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표기하였으며, 기존의 복잡했던 디자인을 주요 관광지만을 표기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함으로써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양평군 양수역 앞에는 세미원, 두물머리, 둘래길 등 주요 관광지로의 이동 방향 및 거리를 표기한 유도 표지판을 설치함으로써 관광객들이 관광지를 정확하고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하였다.
양평군 관계자는 ‘양평군의 주요관광지인 양수리를 버스를 이용하여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버스승강장에도 다국어 관광안내도를 설치할 예정이며, 표지판의 설치 위치, 구성 요소, 표기 방법 등을 관광객 입장에서 고려하여 제작·설치함으로써 양평군의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