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제공 = 여주시]지난 17일 대신면(면장:연순흠)에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대신라이온스클럽(회장:구완모)의 이웃사랑 나눔실천을 위해 회원들의 모금액으로 250만원 상당의 라면과 화장지를 기탁했다.
대신라이온스클럽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직접 참여하는 봉사와 인도주의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를 강화하는데 앞장서며 나눔의 가치를 두고 변화와 혁신속에 아낌없는 후원을 실천중이다.
대신라이온스클럽 구완모 회장은 "우리 라이온스 클럽에서는 사회봉사를 실천하며 사회의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더욱 노력하겠고 모든 분들의 따뜻한 명절, 그리고 코로나가 조속히 종식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연순흠 면장은 “대신라이온스클럽의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기탁해 주신 성품은 지역공동체 나눔문화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