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와이제이코퍼레이션(대표 김윤종)에서는 2020. 09. 22(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20,000매(1200만원 상당)를 제주시를 방문 기탁하였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은 경기도 안성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황사 방역 마스크 등 의약외품을 제조하는 전문회사로 마스크 생산을 통해 코로나-19 감염병을 예방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 김윤종 대표는 “제주도내 감염병 예방을 위한 노력에 보탬이 되고자 직접 생산한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코로나-19로 인한 제주도민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지역사회 확산방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하였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자 및 사회복지시설 등 취약계층 500여명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불안감이 만연해 있는 시기에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고마움을 표하고 코로나-19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긴요하게 사용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