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제공 = 양평군]양평군 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가 지난 22일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쌀 200포를 양평군에 기부하였다.
기업인협의회 김광일 회장(창대산업)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도움이지만 지역사회에 힘이 되고 싶어 쌀기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지역이 예전처럼 활기차게 돌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기업들도 많이 어려웠을 텐데 훈훈한 추석을 위해 귀중한 선물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인협의회는 양평관내 기업인을 대변하여 기업의 소통 창구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2020년 1월부터 출생한 셋째아 이상 출산 가정에 회원 기업들이 기증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