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제주시]제주시에서는 뉴월드 이도센트롤점(주식회사 뉴월드마트 대표 문정옥)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160포(400만원 상당)를 23일 제주시를 방문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도2동 제주소방서 인근에 위치한 뉴월드 이도센트롤점은 24시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마트로 지난 17일 개업식에서 처음부터 기부를 목표로 쌀 화환을 받고 제주시에 기탁했다.
강원국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겨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는 사업장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백미를 저소득 한부모 가정 100여 가구에 배부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인들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해주신 뉴월드 이도센트롤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복지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