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제공 = 광주시]광주시가 다음달 23일까지 광주의 옛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시는 시청 2층 로비와 시 홈페이지를 통해 ‘광주 옛 사진전’(부제 : 그땐, 그랬지)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 19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광주 옛 사진전’은 시의 옛 모습을 디지털화해 기록과 보존 및 활용 기반을 마련하고자 지난해부터 관내 기관 및 단체, 시민들이 소장하고 있는 1980년대 이전의 사진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했으며 그 중 160장을 영상 방식으로 전시한다.
사진전에 소개되는 영상에는 시민들이 직접 제공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과 40~50년 전 광주의 옛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사진영상을 볼 수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이 광주의 과거를 함께 추억하고 지역의 변화를 공유하는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