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제주시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안정적인 상수도 공급 및 상하수도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상하수도 생활 민원 처리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하수도 생활 민원 처리반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30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상수도 누수, 파손, 하수도 역류, 막힘 등 각종 생활 불편을 처리하게 된다. 또한, 협력업체와의 공조체계 구축 및 복구 자재 확보, 급수 차량 지원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즉시 조치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25일까지 급수 및 침수 취약지역, 공사 중인 시설에 대한 사전 점검과 정비를 마무리하여 시민불편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제주시(상하수도과)에 따르면 추석 연휴에는 물 사용량이 평소보다 증가함에 따라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시민들의 물 절약 및 음식물 쓰레기가 하수도로 직접 배출되지 않도록 협조를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