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제공 = 영양군]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임정재, 민간위원장 김갑열)에서는 12월 3일(목)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김장김치 각 5㎏(총100㎏)를 나누는 행사를 실시하였다.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구성된 2017년부터 매년 연말마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운영해왔으며 금년 또한 위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행사를 마련하였다.
코로나 19 재확산 여파로 인해 직접 담그는 대신 지역 업체에서 만든 완제품을 구매하였고, 전달 또한 협의체 위원들이 철저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대상가정의 문 앞 배달로 접촉을 최소화하였다.
김갑열 민간위원장은“직접 얼굴을 보며 드리지는 못할 것 같아 아쉽지만 김장김치를 받고 기뻐할 얼굴들을 상상하면서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따뜻한 입암면을 만들기 위한 봉사에 꾸준히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우리 이웃들이 오늘 나눠드린 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더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우리 온기를 나눈다면 영양군이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는 희망의 등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