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울산시 120 해울이콜센터’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0 콜센터품질 지수(KS-CQI)' 평가에서 지자체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특히, 2015년 2월 개소 이후 6년 연속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콜센터품질지수(KS-CQI, 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는 콜센터 서비스품질 수준의 향상을 통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2012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조사하여 발표하고 있다.
매년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할 수 있는 모델로 총 7가지 차원, 39개 평가항목으로 구성되며, 조사의 공정성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와 미스터리 콜 조사인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병행 실시한다.
이번 평가는 총 46개 업종, 178개 기업과 27개 공공기관 및 지자체(광역 7개)를 대상으로 지난 7월 ~ 10월까지 4개월간 이뤄졌다.
‘120 해울이콜센터’는 고객만족도 및 전화모니터링 분야에서 전체평균 71.9점 보다 4.1점 높은 합산 76.0점을 받아 조사대상 광역지자체(7개) 중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올해는 7개 특·광역시중 가장 적은 인원으로도 지자체 최초로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원스톱 콜센터를 운영하는 등 상담사들의 노력이 돋보인 한해였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의 소통창구로 높은 서비스품질을 유지하고 시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양질의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사 역량강화 및 감성관리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20 해울이콜센터는 올해 11월말 현재 일일 평균 상담건수는 지난해 일일평균 상담건수 509건 대비 36% 증가한 691건으로 울산 시민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전문 시정 상담사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