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호주 시드니 유대인 축제 총기 난사 사건 ‘자긍심의 원천’이라 평가
호주 시드니 해변에서 열린 유대교 명절 하누카 행사장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15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한 가운데,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이를 "자긍심의 원천"이라고 평가했다.
IS는 현지시간 18일 아랍어 선전매체 알나바에 게재한 성명에서 "유대인들과 직접 맞설 기회를 갖지는 못했지만, 지지자들과 동조...
▲ [사진제공 = 진천군](주)이에스그린푸드(대표 전금성)는 28일 덕산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백미 900kg을 기탁했다.
㈜이에스그린푸드는 덕산읍에 소재한 냉동도시락, 냉동팩, 포장 등 곡물 가공품 제조업체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때 주변 어려운 가정에 힘이 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
전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갖고 다 같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 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진천산수산업단지 소재 ㈜제이엔제이푸드(대표 김재봉)도 이월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 500kg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얼마 남지 않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사랑의 손길이 전달돼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기부 받은 물품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한부모, 장애인가구 등 저소득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