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안산시청 전경]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1일 ㈜엑손알앤디(대표 신동학)로부터 관내 노인복지시설을 위한 손세정제(500㎖) 3천456개(1천800만원 상당)를 기탁 받았다.
안산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엑손알앤디는 2010년 설립해 천연허브 성분을 활용한 헤어케어, 스킨케어, 두피케어, 바디제품 등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세이프핸드클리너겔 FDA 및 할랄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신동학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함을 나누어 주어 감사드린다”며 “필요로 하는 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