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에서는 지난 10월 30일 홍성군이 주관하고 혜전대학이 주최한 제2회 디지털 그래픽 경진대회 시상식이 혜전대학 학술정보관 3층 세미나 실에서 가졌다.
제2회 디지털그래픽 경진대회는 지난 7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인터넷 가상공간에서 정보화 사회에 부합되는 양질의 콘텐츠와 고급 멀티미디어기술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고려한 홍성군 관광홍보용 홈페이지 제작 제반기술 및 창의력을 선보이고 학생들에게 올바른 정보화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충청남도 시·군단위에서 처음으로 전년에 이어 금년에도, 대학부, 고등부로 나누어 개최한 결과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열의가 있었으며, 전년대비 작품 또한 질적, 양적으로 매우 향상된 대회였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대학부 최우수상에는 홍성기능대학 윤상원씨, 우수상은 청운대학교 이주형씨, 장려상에는 혜전대학 최원, 이영애씨가, 고등부 최우수상에는 예산여상 송다정희씨, 우수상은 광천정보고 최윤정씨, 장려상은 홍성여고 박나래씨, 갈산고 전성수씨가 각각 수상하였고 부상으로 장학금이 지급되었다.
한편, 제2회 디지털그래픽 경진대회에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 또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홍성군은 앞으로 디지털 그래픽경진대회를 수준을 높임은 물론 홍성군을 디지털에 강한 군으로 육성 발전시킨다는 방침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