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안산시청 전경]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6일 드림스타트 영유아 대상에게 감기 및 소화기 질환치료를 위한 한방진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함소아한의원 안산점과 아이조아 패밀리 한의원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비대면 한방진료와 천연약재를 활용한 상비약을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특히 올해는 매년 지원을 해온 함소아한의원 뿐 아니라 아이조아 패밀리 한의원의 후원까지 더해져 총 100명의 아동이 혜택을 누리게 됐다.
또한 참여 아동에게는 한의원에 후원과 시에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추가로 지원된다.
시 관계자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많은 후원을 해준 함소아한의원 안산점과 아이조아 한의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자원을 연계한 맞춤형 아동 통합서비스 운영으로 취약계층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