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제주시청사 전경]제주시(상하수도과)에서는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상·하수도요금 민원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상하수도요금을 바로 확인할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상하수도사용료내역은 홈페이지(www.jeju.go.kr/jejuwater)간편요금조회에서 성명과 수용가번호만으로 확인 가능하며,
자동이체 대상자의 경우 고지서 분실 우려없이 휴대전화로 받는 MMS 또는 E-Mail고지서를 상하수도과에 전화(☎728-1500)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요금 납부는 ARS(신용카드 및 휴대폰 소액결재: ☎1899-7116)로 직접 가능하며, 농협 및 제주은행 가상계좌 또는 지방세입계좌납부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지방세입계좌납부서비스 이용 시 은행은 지방세입, 계좌번호는 전자납부번호로 선택하며, 이체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한편 제주시 상하수도관련 방문민원을 제외한 순수 전화민원 처리 현황을 보면 올 4월까지 누적 처리 건수는 23,011건(일 평균 281건)이었으며, 5월은 총 5,771건(일 평균 361건)을 상담했다. 이는 평월보다 28.5% 증가한 수치이다.
주요 상담 내용은 ▲사용량 과다, ▲옥내누수 감면, ▲요금조회 및 납부, ▲이사 정산, ▲고지서 재송부, ▲자동이체 문의 등이 있었다.
제주시에서는 “앞으로도 홈페이지 및 요금민원 상담창구를 운영하는 동시에 다양한 납부 편의시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시민 만족도를 높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