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사진=홍보포스터]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서귀포예술의전당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경축음악회를 6월 19일(토) 오후 5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2014년 6월 19일 개관하여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매해 50여회 다양한 기획공연과 150여회의 대관 공연·전시를 지원하는 등 제주를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개관 7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BRAVO 서귀포!!」 공연에는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 소프라노 박미자, 소프라노 신지화, 테너 이정원 등 국내 최정상 성악가 10여명 출연한다.
「BRAVO 서귀포!!」 본 공연 1부는 꽃구름 속에(이흥렬 곡), 또 한송이 나의 모란(조두남곡), 산촌(조두남) 등의 한국 가곡으로 꾸며지며,
2부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오페라 아리아 비제의 카르멘 중 하바네라(Habanera), 투우사의 노래(CHanson Du Toreador) 등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대극장 210석을 개방하며, 그중 10%는 문화소외계층에 무료로 제공한다.
문화소외계층(차상위계층, 장애인 등) 관람권 예매는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전화(760-3368)로 선착순 신청 받으며,
일반 관람권 예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제주도민 (8세 이상)에 한해 서귀포시 E-티켓에서 1층 1만5천원, 2층 1만원(1인 4매)에 판매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한정된 객석만 허용되어, 서귀포시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실황중계를 동시 운영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개관 7주년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도민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앞으로도 고품격의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통하여 제주의 대표 공연장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