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김포김포경찰서(서장 전재희)에서는 공영 주차장내 절도 및 여성대상 범죄예방을 위해 지역내 주차장 31개소에 대해 정밀 범죄예방 진단을 실시하고 있다.
범죄예방 진단은 그간 주차장내에서 발생한 범죄에 대해 GeoPros(지리적 프로파일링 시스템) 및 CSS(범죄통계시스템) 등 과학적 시스템을 이용한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주로 심야 등 관리자가 없는 시간대를 이용한 차량 절도, 성폭력, 청소년 비행 사건 등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한 “함께해요. 안전순찰”의 일환이다.
범죄예방 진단팀(CPO)에서는 김포 도시관리공사와 협의를 거쳐, 주차장 내 CCTV 및 비상벨 설치와 위치의 조정, 안전 보행로 확보, 범죄사각 지대 반사경 설치, 범죄예방 홍보물 부착 등 범죄 표적이 될 수 있는 시설물과 환경을 정밀 진단・개선하여 기준에 적합할 경우 경찰서장 명의의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도 수여할 계획이다.
지난 8월 11일에는 경찰서장 및 생안・여성청소년 등 관련 기능이 합동으로, 최근 문을 연 김포시 장기동 소재 ‘라베니체 공영주차장’을 현장 방문하여 시설물에 대한 범죄예방 정밀 진단과 함께 관할 지구대가 집중 순찰노선으로 지정하는 등 선제적 범죄예방 활동을 전개키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