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층간소음으로 갈등을 빚던 위층 이웃에게 흉기를 휘둘러 4명을 사상케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7일 전남 여수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42분경 여수시 덕충동의 한 아파트에서 아래층에 사는 남성 A 씨가 위층에 사는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렀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건 당시 A씨는 위층에 사는 60대 부부와 40대 딸 부부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이 흉기에 부상을 입은 40대 부부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고, 60대 부부는 중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위층 일가족과 층간 소음 문제로 갈등을 빚자 홧김에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범행 직후 자수 의사를 밝혀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지난 10일과 17일에도 층간 소음 관련 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에 대한 정확한 범행 경위를 보강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