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별빛 메신저’ 정담회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5일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유미)가 주민소통협의체인 ‘별빛 메신저’ 활동의 일환으로,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교육환경 개선과 학부모 소통 활성화를 위한 정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학교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지역 사회가 함께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 환경을 만들어가...
▲ 사진=투썸플레이스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 21일, 28일 대구와 부산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 1호점인 신촌점을 시작으로 올해 브랜드 출범 20년을 맞은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차별화한 콘셉트로 국내 커피 전문점 업계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커피 음료와 함께 수준 높은 디저트, 베이커리 및 델리 메뉴를 함께 즐기는 차별화한 콘셉트로 새로운 카페 문화를 전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가맹 동반 성장 철학을 기반으로 디저트 생산 시설과 로스팅 플랜트를 운영해 자체 생산력을 보유하는 한편, 독자적인 물류 시스템과 연구개발(R&D) 센터 ‘CDC’를 갖추고 매장 운영을 전방위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2년 4개월 만에 대면으로 진행한다.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 비용, 성공적인 창업 및 운영 노하우 등 창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며, 해당 지역에 대한 상권 분석 등 맞춤형 개별 컨설팅도 할 수 있다.
대구 창업 설명회는 21일(토) 오후 2시 대구무역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부산 창업 설명회는 5월 28일(토)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1전시장 2층 217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