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별빛 메신저’ 정담회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5일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유미)가 주민소통협의체인 ‘별빛 메신저’ 활동의 일환으로,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교육환경 개선과 학부모 소통 활성화를 위한 정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학교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지역 사회가 함께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 환경을 만들어가...
▲ 사진=번개장터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13일 사내 ESG 캠페인 ‘지구를 위한 취향장터(이하 지구 장터)’를 열고, 친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환경 문제에 공감하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사내 ESG 캠페인 ‘지구 장터’를 실시하고 기부에 나섰다.
지구장터는 번개장터 임직원들이 취향이 담긴 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플리마켓과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김광현 환경팀 팀장이 연사로 참여한 토크세션으로 진행됐다.
번개장터 이재후 대표는 “번개장터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지구 장터 ESG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서로의 취향도 거래할 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번개장터의 의미 있는 발걸음을 함께 내디딜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중고거래는 태생이 친환경적인 속성을 지니는 만큼, 번개장터 임직원부터 솔선수범해 지속 가능한 소비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장서고,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