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별빛 메신저’ 정담회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5일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유미)가 주민소통협의체인 ‘별빛 메신저’ 활동의 일환으로,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교육환경 개선과 학부모 소통 활성화를 위한 정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학교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지역 사회가 함께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 환경을 만들어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무더위가 오기 전 냉방 가전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특집방송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여름은 예년에 비해 기온도 높고, 북태평양 고기압 영향으로 무더운 날씨가 예상된다.
GS샵은 더위가 본격화되는 초여름을 앞두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한 것이다.
GS샵은 5월 21일(토) 낮 12시 50분과 오후 7시 25분에는 ‘삼성 에어컨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삼성 무풍 클래식’ 절전 모델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바람이 직접 닿지 않는 무풍 냉방과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해주는 무풍 제습, 청결한 관리를 도와주는 자동 청소건조기능이 특징이다.
정필재 GS리테일 가전 팀장은 “에어컨은 설치 상품이라는 특성 때문에 미리 구매하지 않으면 정작 무더위 동안 사용할 수 없다”며 “에어컨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가전 특집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