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통영시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일, 청소년동반자 문화체험 「우리두리 영화관」에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과 가족․친구 40명을 초대하여 최근 개봉한 「한산: 용의 출현」을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하였다.
「우리두리 영화관」은 가족․친구와의 정서적․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대감 강화와 친밀감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특히 우리 지역의 한산도 앞바다에서 펼쳐진 한산대첩을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를 관람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한산대첩의 역사적 의의와 중요성 또한 알릴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되었다.
청소년들은 “책으로 배웠던 역사를 영상으로 접하니 이해하기 쉽고 재미도 있어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상담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상담·정서적 지지·기관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9~24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644-20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