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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네이버 ‘릴레이 라이브’ 진행
  • 김만석
  • 등록 2022-11-11 09:4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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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밀레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수퍼 브랜드 위크’ 기간(11월 14일~20일) 중 3일간 하루에 1회씩 진행(오전 11시~낮 12시 30분)하는 릴레이 라이브에서는 밀레를 대표하는 주방가전인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세탁기와 의류 건조기, 청소기와 로봇 청소기를 만날 수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한다.

 

1차로 진행되는 11월 14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G 5214’, ‘G 7104’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울트라탭 올인원 60P 1박스를 증정하며, G 7114와 G 7314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파워디스크 12개를 지급한다. 밀레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덕션 클리너를 제공한다.

 

2차 11월 15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세탁기와 의류 건조기를 함께 만나볼 기회를 마련했다. 세탁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밀레 세탁기 전용 캡슐 섬유유연제인 ‘아쿠아’ 9개입 한 박스를 제공하며 의류 건조기 구매자에게는 향기 카트리지 6개를 증정한다.

 

마지막 11월 16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밀레 청소기 라인업을 선보인다. 밀레 청소기 라인업 중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와 컬러풀한 디자인 옵션이 특징인 밀레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구매 고객 대상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를 증정하며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전면 사이드 브러시와 후면 흡입구를 각각 2개씩 장착한 밀레 로봇 청소기 ‘스카우트 RX3’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밀레코리아는 비대면 고객들에게도 밀레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달하고 밀레 제품의 혁신적인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접점 강화를 위해 여러모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릴레이 라이브는 밀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이버 릴레이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수퍼 브랜드 위크 기간 내내 풍성한 구매 혜택 또한 주어진다. 먼저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워커힐 호텔 피자힐 커플 세트 식사권’, 700만원 이상 구매 시 ‘웨스틴 조선 서울 뷔페 식사권 2인’을 각각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웨스틴 조선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기간 중 밀레 가전제품 구매 금액 합산 1위로 선정된 ‘밀레 슈퍼 매니아’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G 7314 C SCi, H 7240BM, CM 7350 중 택1)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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