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우수한 농산물! 온충북 페스타에서 만나요!
충청북도는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생산자-소비자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충북도청 제2청사 광장 일원에서 ‘온충북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충북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자리로, 도내 11개 시·군의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
▲ 사진=울산광역시울산시는 (사)울산관광협회(협회장 권영민)와 공동으로 11월 22일 오후 6시 30분 울산롯데호텔에서 관광업계 종사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울산 관광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49회 관광의 날’(9월 27일)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관광업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역 관광인들의 화합과 위기 극복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울산 12경을 소재로 하는 샌드아트*를 시작으로 기념식, 유공자 표창, 화합의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 펼쳐진 모래에 손가락으로 그림을 그려 영상이나 이야기를 표현하는 예술
유공자 표창에서는 ㈜에스케이유투어 강봉주 대표이사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또 울산광역시장(3명), 울산광역시의회 의장(3명), 한국관광공사 사장(2명),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3명), 울산광역시관광협회 협회장(3명) 등 총 15명이 표창을 받는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날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등으로 아지깍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광인들의 자긍심을 제고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 관광업계의 빠른 회복과 생태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