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6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2일 밝혔다.
2020년 8월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4시 26분께 16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두 번째로 16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다이너마이트'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첫해였던 2020년 여름 전 세계를 향한 힐링 메시지를 담아 큰 호응을 얻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K팝으로는 최초로 1위를 찍은 기념비적인 곡이기도 하다. 이 노래는 '핫 100' 3주 1위를 기록한 것을 포함해 이 차트에 32주나 진입했고, 방탄소년단은 이런 글로벌 히트에 힘입어 한국 대중음악 가수 사상 처음으로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억대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